[비공개]
2년전 신경치료받은 치아가 아프네요~
정은이 | 2012-01-11
[비공개]
문의
ㅓㅏㅓ | 2012-01-02
[비공개]
충치 치료
haha | 2011-12-22
[비공개]
미백
리오 | 2011-11-14
[비공개]
교정문의합니다
조현정 | 2011-11-13
[비공개]
충치치료&신경치료
혜경 | 2011-11-03
[비공개]
치아미백
서하나 | 2011-11-02
← 36 37 38 39 40 →
글 쓰기
  • 진료기록 문의 
  • 왼쪽 윗 어금니 
  • 교정 유지장치 문의 
  • 교정 유지장치 
  • 치주가 좋지않아 앞니를 발치한… 
  • 상한 앞니를 보철치료한 사례 
  • 상실된 부위에 창을 열어 광범… 
  • 치주가 좋지않아 앞니를 발치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