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치 치료 문의
김태경 | 2015-02-23 [801]
뒤에서 세번째 어금니가 충치입니다. 약간 넓게 충치가 있는거 같아요

원래는 아말감으로 했었는데

제대로 된 치료를 받고 싶습니다.

금으로 하는거랑 세라믹으로 하는게 있는데

아직 젊어서 세라믹하고싶은데 어금니 부분인데 씹는데 지장없을까요?
떨어지진 않을까요?

그리고 금으로하는거와 세라믹으로하는 거 가격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김태경님 소중한 문의 감사합니다.
라움치과2015-02-23
김태경님 안녕하세요^^

김태경님께서 예전에 하신 아말감 주변으로 2차 충치가 생겨 제거후 다시 다른재료로

치료를 해야하는 상황같습니다.

치아의 충치부위나 정도에 따라가 금으로 해야하는 경우가 있으면 완전히 치아를 씌우는

크라운과 부분적으로 씌우는 인레이가 있습니다.

정확한 치료는 내원하신후 진단후에 가능하며 적절한 치료를 받는게 좋을듯합니다.

비용은 25만원부터이며 내원후 좀 더 정확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